2년마다 평가...2017년에 이어 2회 연속 재인증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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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목우촌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하는 인증제도로, 농협목우촌은 2017년 첫 인증을 받은 이래 2회 연속 재인증을 받는데 성공했다.

농협목우촌은 SNS를 활용한 정보제공활동과 상품모니터 제도 운영을 통한 소비자 니즈 해소, 클레임전시회를 통한 품질경각심 환기 등 소비자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곽민섭 농협목우촌 대표는 “목우촌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강조해온 품질경영의 결과”라며 “고객 관점에서 쉽고 편리한 서비스와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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