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연말 회식 지원 '한돈이 쏜다!' 이벤트...이달 19일까지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회식과 송년회 등 단체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국민들의 즐거운 모임을 지원하고 한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연말 회식 한돈이 쏜다! 쏜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회식과 송년회 등 단체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국민들의 즐거운 모임을 지원하고 한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연말 회식 한돈이 쏜다! 쏜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하며 가족, 친구, 연인, 직장 동료와 함께 한돈을 먹는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한돈회식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한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 원 한돈인증점 회식상품권이 주어지며, 20명에게는 10만원, 10명에게는 5만원의 한돈인증점 회식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공중파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돈자조금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우리 돼지 한돈은 추운 겨울철 단백질 보충제로 최고의 음식”이라며 “연말 지인들과의 한돈 회식을 통해 희망찬 2020년을 시작하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