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 페르소나‘원적외선 3방향 입체 벽난로히터’

소음·냄새·연기 없는 초강력 최첨단 난방방식

세계적인 브랜드와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페르소나가 다년간 국내외의 기술연구진에 의해 한국형 가옥과 춥고 넓은 거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적외선 3방향 입체 벽난로히터’를 선보였다. 원적외선 3방향 입체 벽난로히터는 열전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총 4개의 카본을 장착했으며, 전면, 좌우측면 45도 각도의 3면을 선택 스위치에 의해 일부 또는 3면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3면 사용 시에는 전면의 180도 전체에 골고루 열이 입체로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3방향 입체 원적외선 히팅 방식으로 건강과 난방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소음과 냄새, 연기가 없는 초강력 최첨단 난방방식을 채택했다.

전면은 장작 불꽃램프의 사용으로 체감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전달해 가시적인 온열효과와 빼어난 인테리어 효과, 야간등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몸체는 나무로 제작돼 중후한 멋을 더해 이동도 용이하도록 바퀴를 장착했다. 히터 내부는 800도 고열로 가열돼 다량의 원적외선이 방출됨으로써 열이 먼 곳까지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중량은 13kg, 가로 62cm, 세로 53cm, 두께 24cm다. 소비자가격 59만8000원에서 50% 인하한 29만8000원에 신용카드 무이지할부 5개월로 200대 한정판매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