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셰프라인‘후라이팬 4종세트’

▲ 셰프라인의 ‘후라이팬 4종세트’

40년 전통의 주방가구 명가인 셰프라인에서 주방업계의 획기적인 시도이자 일상 주방환경에서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스타일을 함께 추구하기 위해 개발된 나노기술의 다이아몬드 5중 코팅으로 제작된 후라이팬 4종세트를 선보였다.

셰프라인 후라이팬 4종세트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빠른 열전도율로 조리시간을 단축해주며, 요리 시 영양소 파괴도 적다. 유럽풍 디자인과 사이즈별로 각기 다른 파스텔톤의 컬러로 주방의 화사함을 돋보이게 해주며, 나노기술의 다이아몬드 5중코팅으로 내구성, 내마모성, 내식성이 우수하다. 또한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물이 쉽게 눌러붙지 않는 최첨단 기술을 탑재했다.

여성 사용자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으로 그립감과 편리함을 추구했으며, 벽걸이용 구멍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긁힘이 없고 세척이 쉬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후라이팬 전체에 골고루 빠르게 화력이 전달돼 요리를 빠르고 맛있게 완성해 준다.

셰프라인 후라이팬 4종세트는 18cm·26cm 후라이팬, 20cm·24cm 궁중팬으로 구성돼 사이즈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가격 169,800원에 판매하던 것을 10만 원 인하해 69,800원에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5개월로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