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 "저지방 부위 활용한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

▲ 한돈자조금이 지난 6일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6일 경기도 용인 루나휘트니스에서 ‘제15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의 해단식을 가졌다.

총 4주 동안 진행된 금번 체험단은 우수 성과에 따라 각각 ▲남녀MVP ▲남녀우수상 ▲우수팀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키메이커 등 다양한 분야의 상을 참가자들에게 수여했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8년째 운영 중인 한돈자조금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금번 15기에서는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과 한돈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을 매주 제공해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한 참가자는 “지방함량이 적은 한돈 부위를 이용한 다이어트로 식단 유지가 재밌고 즐거웠다”며, “더욱 오래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이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국민들이 우리돼지 한돈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한돈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국내 ASF 유입 방지를 위해 한돈 농가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속적으로 우리돼지 한돈에 많은 사랑과 격려를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