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이 이달 말까지 '전국 대학생 UCC공모전'을 열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전국 대학생 UCC공모전'은 경농 제품브랜드를 재미있고 재치있게 패러디한 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전국의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은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는 제작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ehlee@knco.co.kr)로 응모하면 된다.

경농 CRM팀 이응환 부장은 “최근 온라인 광고 트렌드가 B급 프리미엄, 병맛, 중독성, 패러디처럼 짧고 쉬우면서 재미있는 광고가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는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번쩍이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 1팀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원, 장려상 3팀에게는 각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응모마감은 이달 말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농 홈페이지(www.kn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