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유일테크‘신기석 허리 골반 벨트’

나일론 메쉬·신기석 사용해 허리 치유·면역력 ↑

신기석 허리 골반 벨트는 하루 생활 중에 착용하는 것만으로 수술 없이 허리통증을 완화시켜주고, 굽은 허리를 펴고 생활할 수 있게 해주는 치료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제적이고 편리한 의료기기다.
유일테크에서 이번에 선보인 ‘신기석 허리 골반 벨트’는 원적외선과 음이온 자력이 다량 방출되는 러시아산 원석인 신기석이 들어가 허리의 건강뿐 아니라 온몸의 건강까지 이롭게 해 주는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낙하산줄보다 더 강한 특수 줄을 사용해 와이어의 파손을 방지했으며 통기성과 신축성이 향상된 나일론 메쉬와 접착력이 향상된 깔깔이를 사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의료기기다.
또한 도르래 방식으로 조임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다. 허리 크기에 맞는 선택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며, 얇고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착용한 상태에서 외출과 업무, 운동도 가능하다.

신기석 허리 골반 벨트의 강력한 견인을 통해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막아주면 변형된 디스크는 점차 원위치로 회복돼 치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유일테크는 행사 기간을 갖고 소비자가격 24만9000원을 15만8000원으로 할인 판매함과 동시에 신기석 허리 골반 벨트 구입 시 신기석 온열뜸·냉찜질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