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페르소나 ‘만능멀티 티포트’

▲ 페르소나의 ‘만능멀티 티포트’

기계 하나로 차 뿐만 아니라 요리까지도 조리가 가능한 ‘만능 멀티 티포트’가 출시돼 화제다. 이 제품은 국, 죽, 한약, 탕, 커피, 분유, 계란 등 다양한 요리를 손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메뉴부터 화력, 예약까지 터치 하나로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는 ‘만능 멀티 티포트’다.
‘만능 멀티 티포트’는 버튼 하나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갈비찜, 수육, 죽, 조림요리 등이 가능하며, 라면이나 계란 등 간편한 요리도 이 페르소나 ‘만능 멀티 티포트’ 하나면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걱정없이 해결할 수 있다.

디지털 터치 방식으로 온도, 시간 설정 등 작동법이 간편하고 LED 표시창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온도 확인이 편리하며, 선택한 온도에 맞게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완성 알림이 울리도록 설계됐다.
또한 초미세형 거름망으로 깔끔하게 걸러주고, 100℃ 고온에서도 끄떡없는 내열유리채택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만 누르면 100℃까지 쾌속 가열되는 등 타이머기능과 보온기능을 두루 갖춘 만능 멀티 티포트로 평가받고 있다.

‘만능 멀티 티포트’ 제품의 구성은 받침대, 본체, 뚜껑, 거름망, 계란받침대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1.7ℓ다.
국을 끓이거나 죽을 만들 때 항상 불 조절이 어렵다는 주부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 메뉴 선택 후 온도 조절과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음식이 완성되는 것에 착안해 ‘만능 멀티 티포트’를 개발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행사는 출시기념으로 300분에 한해 소비자가격 19만8000원을 10만 원 인하해 9만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