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소개 - (주)불스‘똘똘이 볍씨발아기’

동급 최고 대용량 발아능력·2중 안전장치 자랑

그동안 다목적 휴립복토기와 비닐피복기, 트랙터 부착용파종기 등 각종 밭농업 기계를 전문으로 생산해 온 (주)불스(대표 남영조)에서 터치만 해도 음성으로 안내하는 최첨단 발아기 ‘똘똘이’를 선보여 농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있다.
‘똘똘이 볍씨발아기’는 전원만 제공해주면 48시간 전·후 발아가 완료돼 손쉽고 간편하며 자체 누전차단기가 내장된 2중 안전장치로 안전성도 입증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최첨단 음성안내서비스로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나 고령자, 여성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회 마른볍씨 800kg까지 가능한 동급 최고의 대용량 발아능력과 설정온도와 현재온도가 각각 표시돼 온도조절이 용이해 작업의 효율성을 높였다. 심플한 표시창 배치와 미려한 고급외장, 보이지 않는 내부의 작은 부품까지 고품질 자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좌우사방과 상층부에 타공이 돼 있어 기포발생이 원활하다. 아울러 히터부가 탈착 가능하고 항상 용기 중앙에 위치해 작업이 편리하며 60℃에서 10분간 친환경 온탕소독도 가능하다.

(주)불스의 남영조 대표는 “처음 사용할 때의 낯설고 두려운 고객의 마음을 잘 알기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똘똘이가 음성으로 안내해 단 한톨의 볍씨까지도 골고루 발아가능하게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