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영 의원 등 광역의원 5명, 기초의회 의원 7명 수상

▲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올해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광역과 기초의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진영)는 지난 20일 수원 소재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 을 개최해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경기도 광역과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 시상했다.

제8회 의정대상 수상자는 경기언론인연합회 소속 12개 회원사의 자체평가와 추천으로 광역의원 5명, 기초의원 7명 등 총 12명의 의원이 선정됐다.

▲광역의원 부문에 경기도의회 박윤영, 박근철, 정윤경, 배수문, 정대운 의원이 선정됐으며,

기초의원 부문에는 ▲ 수원시의회 김정렬, 유재광 의원▲ 화성시의회 이창현 부의장, 김효상 의원 ▲ 용인시의회 유진선 의원 ▲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 ▲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이 선정돼 수상했다.

지난 2011년을 발족해 올해 8회째인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은 11개 언론사로 구성된 경기언론인연합회에서 주최 주관하고 있으며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의원들에게 표창 격려함으로써 지방의회 역할을 제고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시상식에는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을 비롯, 경기도 임채호 평화부지사 정무수석,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과 동료 의원, 가족과 친지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안혜영 부의장은 “저 역시 지난 3회 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자로 이 상을 받으면 모든 일이 다 잘된다는 속설이 있다”며 “의정대상 수상 후 더 책임감을 갖고 활동할 수 있게 되는 격려의 의미가 큰 상이었다”고 소개하며 수상자들을 거듭 축하했다.

이날 경기도 농정발전을 위한 공로로 수상한 경기도의회 박윤영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 (화성시5)는 “경기도 농업 발전과 농촌 주민의 복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진영 회장은 “오늘 의정대상 수상을 계기로 수상하신 의원 모두가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정치를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