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NL부동산서비스 김용희 대표이사가 다양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용희 대표는 지난 10월에 동인천청년회의소 소속으로 인천 미추홀구의 도움으로 이슬기 공동대표와 함께 저소득층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 생활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독거노인 무료 장수사진 촬영’에 참여했다.

동인천청년회의소는 지난 1979년 인천시 동구지역 청년사업가들이 한데 뭉쳐 출범해 지역의 훌륭한 일꾼들을 배출한 인재의 요람으로 현재는 동구 및 남구지역의 우수한 젊은 사업가 40여명이 함께 하고 있다.

또한 지난 12월 4일에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대표적인 연말 캠페인 ‘2018 초록우산 인천 산타원정대 캠페인’ 6호 산타로 가입하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KNL부동산서비스’는 요즘 인천, 경기지역에서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부동산서비스 전문업체로 시설관리, 임대관리, 분양대행, 부동산매매 등 부동산업에 관한 모든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김용희 대표는 “‘KNL부동산서비스’가 지역사회의 애정으로 성장할 수 있었기에 그 사랑에 대한 보답을 해 나가는 것”이라며 ”회사식구들도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지만 참여할 기회가 없었는데 기회가 마련되어 적극적으로 참여의사를 밝히고 있어 앞으로 적극적인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KNL부동산서비스’는 사회인 야구팀을 창단하여 직원들의 스포츠 활동에도 적극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용희 대표이사가 단장으로 창단한 ‘KNL new discovery’는 현재 인천 선학리그에서 치열한 순위 경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