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 필지의 토목공사를 완료하고 380m²(115평)부터 684m²(207평)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는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풍부한 교통 인프라와 생활 인프라 등을 갖춘 대표적인 도심형 타운하우스다.

타운하우스는 전원주택과 공동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단지형 단독주택으로, 기존 수도권 전원주택 입지는 빼어난 자연환경을 가졌으나 열악한 교통인프라와 생활편의시설 부족으로 젊은 층이 선호하지 않았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교통망 확충으로 서울 생활권이 가능한 수도권 타운하우스들이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특히 ‘은화삼샤인빌’이 들어서는 경기도 용인은 자연환경은 물론 우수한 교통, 교육, 생활인프라를 갖춘 최적의 전원주택 입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올해 연말 완공예정인 용인테크노밸리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규제지역으로 양도세 중과, 종합부동산세 확대,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를 비롯해 전매제한 기간 확대가 적용되는 규제지역의 까다로워진 부동산 대책에서 자유롭다.

단지는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과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등 다양한 문화, 여가시설을 누릴 수 있다.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총 100세대의 대단지로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으며 8~10m 넓은 진입로를 확보해 주거쾌적성이 높다.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분담금은 따로 없고 건축포함 4억원대부터의 합리적 가격으로 골조와 인테리어, 마감재, 내·외부, 주차장 등을 선택하는 개별맞춤형 설계로 차별화된 나만의 맞춤형 타운하우스를 제공한다.

교육여건으로는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으며 용인시내와 인접해 처인구청, 용인세무소, 용인시청, 문화복지 타운, 다보스병원, 세브란스병원,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정주여건이 좋다.

교통여건으로는 인근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인근의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심 및 인근 도시로 이동이 용이하다.

현재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2018년 11월30일 개통되었으며, 단지 바로 앞으로 나들목이 있어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해져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64번지 일원에 운영되고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