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주)피스 급유 탱크시스템

독일 최고의 품질·안정성 인정받은 이동·거치식 급유시스템

(주)피스의 급유탱크시스템은 독일 CEMO사의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주)피스의 급유탱크시스템은 독일 CEMO사의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농가에서는 결로현상으로 발생한 수분 또는 이물질이 기름과 함께 기계에 유입되면서 농기계 고장의 원인이 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막대한 수리비 발생과 기계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주)피스(대표 신경용)에서는 농가에 우수한 급유기를 보급하고 있다.

(주)피스가 전시회에서 선보인 급유탱크시스템은 독일 CEMO사의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이동·거치식 급유시스템이다. 유럽의 ‘위험물 이동운반 안전규정 ADR’ 인증제품으로 현재 전세계 5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급유탱크시스템은 연료 속 결로 현상은 물론 탱크 내 기압 상승을 막고 유증기를 배출해주는 환기시스템이 2개나 장착돼 있다.

수분과 이물질을 정화해주는 필터를 통해 농기계 고장을 방지하며, 탱크에 바로 주유할 수 있도록 주유량 확인이 가능한 유량계가 부착돼 있다.
또한 특수 폴리에틸렌 재질로 결로 방지에 탁월하며, 이동식 카트형 급유 탱크시스템에는 대형 바퀴가 달려 이동이 편리하다. 
배터리가 탑재돼 3시간 완충 후에 90리터 주유가 가능하며, 자동정지 기능의 주요건을 장착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