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출시제품과 내년 신제품 PR, 소구점 소개 시간 가져

농기계 실연․시승 등 대대적 판촉활동 전개 예정

한국구보다(주)는 지난 5일 대리점 대표를 대상으로 전북김제 자유무역지대에서, 10일에는 구보다 본사에서 대리점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에는 대리점 대표 65명과 대리점 영업사원 43개소 86명이 각각 참석했다.

대리점 대표와의 발표회에서는 2018년 상반기 시장현황과 한국구보다 실적 발표, 하반기 운영방안 설명, 2018년 하반기와 2019년 출시 예정 제품 PR, 소구점 소개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한국구보다와 대리점 간의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다.

이어 대리점 영업사원들은 2018년 하반기 출시 제품과 2019년 제품 PR, 소구점 교육과 신제품 취급 조작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한국구보다의 토미타 야스후미 대표는“그동안 부족했던 신제품 라인 업의 점진적인 확충으로 시장 점유율 회복을 추진하고 밭작물 농업기계에 대한 실연․시승회 지원과 도입으로 대대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한국구보다와 대리점 간의 상생의 길을 계속해서 모색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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