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7월14~15일 한돈 나눔캠핑 페스티벌 개최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음달 14, 15일 서울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에서 열리는 ‘2018 한돈과 함께하는 페스티벌’에 참가할 가족들을 사전 모집한다.

오는 29일까지 한돈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www.han-don.com)을 통해 참가 등록을 받는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소비자들에게 우리돼지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맛을 널리 알리고 캠핑 시즌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웰빙부위인 앞다리살을 주 재료로 한 ‘한돈 캠핑 요리대회’가 진행되며 요리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한 팀들에게는 한돈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어린이가 있는 가족 참여자들을 위해 물총싸움, 한돈 보물찾기, 아카펠라 공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캠핑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캠핑 참가비 전액이 사단법인 전국장애인부모연대 강동지회에 기부돼 보다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가족들이 맛과 영양이 좋은 다양한 한돈 캠핑 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참가비 전액이 장애우를 위해 기부되는 만큼, 장애우 가족을 비롯한 모든 한돈 가족에게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돈과 함께 하는 캠핑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돈닷컴(www.han-don.com)과 행사 운영사무국(02-3775-1227)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