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남양주시聯, 임원 워크숍 가져

▲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1박2일간 ‘생활개선회 핵심리더 워크숍’을 진행했다.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회장 김은주)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1박2일간 지역 여성리더 육성을 위한 ‘생활개선회 핵심리더 워크숍’을 교원비전센터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읍면동 회원과 분과별 임원 등 113명이 참여했다.

이번 워크숍은 남양주시생활개선회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슬로라이프 실천에 적극 노력하고, 변화의 시대에 발맞춰 지역 여성리더로서의 역량강화 등 남양주 농업의 미래를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주농업기술센터 권순직 소장은 “우리 생활개선회원들이 지역에서 여성리더로서 충분히 활동해오고 있지만, 남양주시가 명품도시로 발전하는 밑거름은 역시 지역의 생활개선회의 몫”이라며 “여성리더로서의 역할은 앞으로 더욱 중요하므로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슬로라이프 실천과 농식품 6차산업으로 남양주시 농업발전을 견인하는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회원들은 워크숍을 통해 그동안 지역봉사활동과 힘든 농사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지역에 대한 사랑과 여성리더로서 다시 우뚝 설 수 있도록 인문학 특강과 창의적 그룹 활동 등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