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로 할인기획전 진행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한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28일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강원산돈, 도드람한돈, 돈마루, 포크밸리,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6개의 브랜드사가 참여해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갈비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구입해 지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선물하는 서비스로, '한돈 할인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모바일로 우리돼지 한돈의 다양한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온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과 한돈의 만남으로 더욱 편리한 구매가 가능해진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돈 선물세트부터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세트, 휴가철 피서객 대상 바캉스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된다. 모든 상품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와 더불어 한돈 공식 판매사이트 한돈몰(http://mall.han-don.com)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한돈몰에서는 ‘한돈몰 구이용 기획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사은품으로 앞다리살 500g 증정과 무료 배송 서비스가 추진된다. 1750세트 한정 판매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 역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하태식 위원장은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해 마트나 정육점 등에서 한돈을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우리돼지 한돈을 구입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모바일에 익숙한 2030 젊은 소비자들이 더 쉽고 저렴하게 한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