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제품 - 삼성종합농기계 유해동물 피해감소제‘대동물 피해감소제·새박사·씨앗지키미’

강력한 효과·설치가 간편한 기피제 개발…천연오일 함유된 친환경 제품

동력분문기와 동력운반차 등 우수한 품질과 완벽한 서비스로 새로운 농기계 기술혁신에 앞장서온 삼성종합농기계에서 멧돼지와 고라니, 까치 등 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천연 물질이 함유된 유해물질 피해감소제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멧돼지와 고라니 등 ‘대(大)동물피해감소제’는 각종 대동물로부터 농작물의 피해방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유해 야생동물이 기피하는 식물에서 유래된 천연오일을 사용해 안전성이 높고 피해감소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천연광물을 사용해 회수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새박사’는 까치, 비둘기 등 각종 조류로부터 농작물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개발된 조류피해 감소제다. 식물에서 유래된 소재를 사용해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하다.

‘씨앗지키미’는 종자(작물) 파종과 발아 시기에 피해를 주는 비둘기, 까치 등의 유해동물의 피해율 감소를 위한 제품으로 천연광물이 함유돼 있어 작물의 초기성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 유해조류가 기피하는 천연유래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극대화와 잔류독성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분말 형태로 보관이 용이하다.

세 제품 모두 다양한 장소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넓은 반경으로 발향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 환경청의 최종허가를 취득했으며, 미국과 유럽, 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제품이다.        

(문의. 053-355-0457)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