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마켓‧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행사 열려

▲ 가평 에덴벚꽃길의 벚꽃 터널 모습.
▲ 2018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공연 정보.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과 메노뮤직이 후원하고 ㈜꿈의동산이 주최하는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가 오는 4월14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에덴벚꽃길(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189)에서 펼쳐진다.

매년 3, 4월이면 국내 곳곳에서 벚꽃축제가 열린다. 인터넷 검색엔진을 통해서 축제 정보를 검색해보면 이미 잘 알려진 명소들이 나오고 관련 검색어로 ‘벚꽃축제 코디’, ‘벚꽃 명소’등 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그런 명소들은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깊어진다.

서울에서 자동차나 ITX 청춘열차로 50분 거리에 위치한 가평 에덴벚꽃길은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다. 30여 년이 된 벚꽃나무들이 한적한 길가를 따라 장관을 이루고 있는데, 벚꽃 구경뿐만 아니라 걸그룹, 밴드, 아카펠라, 비보이, 전자바이올린 등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다채로운 먹거리가 있는 푸드트럭, 그리고 홍대 거리에 있을 법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이 동시에 열린다.

축제가 시작되는 4월1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총 8일간 동물원, 여행스케치, 베이비부, 엠씨드, 이엘, 소울엔진, 쟈스민, 라이브유빈, 와일드캣, 머스트비, 아이원, 옐로비, 프리즘, 험블 등 25여 개 팀의 공연을 볼 수 있으며, 어린이날인 5월 5일, 6일 양일간은 어린이 뮤지컬 ‘공룡대장 코리요’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상세한 공연 일정은 벚꽃 축제 홈페이지(www.eden-town.com)와 블로그(blog.naver.com/dreampark20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www.facebook.com/dreampark2018) 이벤트를 통해 매주 7명에게 꿈의 동산 놀이기구 이용권도 제공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