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교육지원사업 홍보와 기금조성활동 이어와

한국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회장 홍말순)가 아프리카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ADRF)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과 꾸준한 후원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ADRF人DAY’라는 이름으로 지난 20일 후원의 밤 행사에서 수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아프리카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ADRF)의 후원회원과 홍보대사, 자원봉사자와 일반인이 참석해 해외 아동 초청, 후원자와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한국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도 홍보대사 자격으로 초청 받았다.

한국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는 지난해 3월24일 아프리카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ADRF) 홍보대사로 위촉돼 교육지원사업을 홍보하고, 농산물과 의류,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등 기금조성활동을 통해 꾸준한 후원을 해왔다. 지난 15일에도 풍기농협 하나로마트에서 ADRF 후원 바자회를 열어 의류를 판매한 수익 1,040만원을 후원금으로 기부했다. 이런 활발한 활동을 인정받아 한국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가 유일하게 후원단체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

홍말순 회장은 “교육에 소외된 아이들이 ADRF의 교육지원을 통해 꿈을 가지고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만으로 꾸준히 후원해왔다”며 “앞으로도 보살핌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