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CEO 탐방 - (주)미려코스메틱

순금가루에 과일추출물 더해 피부 보습
바쁜 여성들에 마스크팩․아이패치 인기

▲ (주)미려코스메틱 이홍화 대표

겨울이면 여성들의 피부는 바깥에서 매서운 바람과 미세먼지를 견디고 실내에서는 건조한 공기에 노출된다. 그래서 여성들은 여름철과 겨울철 기초 화장품을 구분해 교체하면서 계절별로 피부에 맞는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헤아리기라도 한 듯 중견업체인  (주)미려코스메틱 이홍화 대표는 여성들의 고민을 잠재워줄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과 AK플라자백화점 등에 입점돼 국내 화장품계에서 소비자들의 재구매를 이끌며 굳건히 자리 잡은 미려코스메틱 이홍화 대표는 판촉행사 때마다 지나는 여성 소비자들의 손등에 한미려 프리미엄하이드로겔아이패치를 한 개씩 붙여주면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미려 프리미엄하이드로겔마스크팩에는 순금가루와 다이아몬드 성분, 진주가루가 들어있어 황금빛을 띄며 감귤과 석류추출물로 상큼한 과일 향기가 난다. 얼굴에 마스크팩을 붙이면 시간이 지날수록 두께가 얇아지는 특징이 있다. 마스크팩에 켜켜이 응축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성분이 피부로 스며드는 것을 시간에 따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얇아진 마스크팩은 뜨거운 물에 분해되는 수용성 제품이라 마스크팩을 녹여 에센스로 활용이 가능해 버려지는 것이 없다.

농사일로 바쁜 농촌여성들이 피부를 섬세하게 관리하기란 마음처럼 쉽지 않다. 많은 여성들이 1일1팩으로 피부를 관리할 때, 농촌여성들은 밭일과 집안일에 치여 좀처럼 시간 내기 어려운 경우들이 많아서다.

▲ 국내 유명 백화점에서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미려코스메틱.(왼쪽부터 아이패치, 달팽이크림, 에센스, 폼클렌징, 마스크팩)

(주)미려코스메틱은 바쁜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패치를 제작했다. 얼굴전체에 붙이는 마스크팩이 번거로울 때는 아이패치로 눈가주름만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엄지손가락만한 작은 크기의 한미려 프리미엄하이드로겔아이패치는 눈가에만 붙이는 팩이다. 눈가탄력과 주름관리에 최적화된 아이패치는 얼굴 전체에 덮어 얼굴의 움직임을 제한해 갑갑할 수 있는 마스크팩보다 붙이는 면적이 작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여성들의 피부고민에 제품력과 실용성을 더한 미려코스메틱 마스크팩과 아이패치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이홍화 대표는 ‘보이지 않는 마음의 화장을 잘해야 보이는 화장품도 잘 만든다’는 신념으로 달팽이크림 판매 활성화에도 힘쓰며 스킨·로션 등의 기초화장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대표는 “여성들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여정에 미려코스메틱이 정직한 마음으로 함께 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