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늘푸른치과는 12월 23일까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진료 시 비급여 부분에 한해서 10%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데스크에 수험표 제시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양산늘푸른치과의 진료과목은 임플란트, 치주 풍치, 치아교정, 보존 예방, 심미보철, 치아성형부터 사랑니 발치, 충치 치료, 잇몸질환 등의 일반 치료까지 가능하다.

또한 첨단 검사 장비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환자에게 적절한 치료 계획을 세우기 때문에 심미적인 부분은 물론 치아 교합, 저작 기능 등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도움을 주고 있다.

양산늘푸른치과는 분야별 협진 시스템으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부산 소재 대학병원 협력기관으로 수준 높은 진료가 이루어진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시행된다.  환자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블로그 등 SNS를 통한 온라인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양산치과 늘푸른치과의 강영기 대표원장은 “오랜 기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수험생의 경우 아무래도 시간이 부족해 치과 진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치아 건강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정보는 늘푸른치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