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거주하는 주부 김유미(38세. 가명)씨는 급격히 늘어난 이마 주름과 팔자 주름으로 인해 거울을 보기가 싫다. 노안으로 보이는 듯 해서다. 김씨는 아이들이 잠든 후 틈이 날 때면 대구 주름개선 피부과에서 얼굴 리프팅 가격을 알아보거나 주름개선크림, 주름개선화장품 등 피부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는 한다.

나이가 들면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깊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최근 ‘동안’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름개선으로 조금이라도 더 어려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안으로 보이기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것이 피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회복일 것이다. 팔자 주름 개선, 이마 주름 개선, 눈가 주름 개선, 입가 주름 관리 등 얼굴주름개선을 하면 피부가 탱탱해서 한층 어려 보일 수 있어서다.

요즘은 다양한 주름 개선 방법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리프팅, 보톡스, 필러 등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은 물론이고 브랜드마다 주름개선크림, 주름개선화장품, 탄력크림, 에센셜 오일 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각종 시술과 수술, 기능성 화장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자신에게 적합한 주름개선 방법을 골라내는 안목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시술이나 수술을 받는다면 얼굴 리프팅 가격 등 저렴한 비용이나 주변의 추천에 의존하기 보다 병원과 의사의 임상 경험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화장품이나 주름개선크림으로 셀프 케어를 할 때는 피부 타입과 제품 성분 등을 자세히 알아본 후 제품을 골라 꾸준히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면서 피부 탄력을 회복해 어린 시절과 같이 매끈한 눈매를 만들 수 있는 주름개선화장품으로 ‘EGF 바머 세럼’과 ‘EGF 바머 아이 세럼’으로 구성된 ‘EGF BOMBER 세럼 2-STEP’이 있다. ‘EGF 바머 세럼’은 피부재생인자인 EGF 성분 함유로 피부 유∙수분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고 어린 시절과 같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7가지 차 추출물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지켜주며,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에 풍부한 영양을 더해주는 농축 아이 세럼이다.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눈매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눈가 피부에 에너지를 더해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 준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