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가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송년회, 신년회 등을 위한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단순한 모임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이색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는 모임장소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 케이스파

이제까지 스파 마사지는 낯선 데이트 환경과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으로 부담스러운 코스로 인식되었던 점이 있다. 하지만 최근 추세는 실내에서 즐기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 서울에서 아름다운 커플마사지샵으로 알려진 케이스파는 유명 걸그룹ㆍ국가대표운동선수ㆍ연예인 전문관리샵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어서 신뢰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케이스파는 강남 압구정에 위치하여 스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스파 관계자는 바쁘게만 돌아가는 일상 및 잦은 날씨 변화 환경 속에서 연말 모임장소를 제공함과 동시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마사지 스파 코스를 마련함으로써 송년회, 신년회,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모임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겨울 연말은 추워진 야외 날씨로 인하여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경우가 많고 운동량이 부족해져 과중한 업무, 각종 모임들로 인한 과음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하여 몸의 균형이 깨지기 쉬우므로 정기적인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

케이스파는 자연적 공간과 어우러진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심신의 안정화를 목적으로 현대인을 위한 자연치유 시스템을 지향하며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제공하여 평안감을 주는데 노력하고 있다. 또한 체형관리와 신체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전문관리사가 전신, 목, 어깨, 발 등의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마사지는 물리적인 자극을 통하여 막혀 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해주 효과가 있다. 이는 지친 몸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케이스파에서 연말모임에 제공하는 스파, 마사지는 아로마 테라피를 통하여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농축된 천연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배합하여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케이스파 관계자는 “가벼운 통증 정도로 알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가 제대로 된 관리를 받지 못하고 피로가 누적 된다면 만성 통증이나 디스크로 발전할 위험이 있습니다. 단순 휴식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전문 마사지사를 통한다면 더욱 적절한 치료와 지속적인 관리법을 알 수 있는 계기도 될 것입니다”고 조언하였다.

덧붙여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기념일에 더욱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준비하고 있으며 여유와 건강을 동시에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고 말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