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 되면, 성형외과 밀집지역은 ‘날씬함’을 넘어 균형있는 바디라인을 갖고자 하는 여성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체형성형에 대한 욕구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팔이나 복부, 허벅지 지방은 줄이고 가슴은 확대하는 등 현대 미적기준에 부합하는 S라인 몸매, 과연 가능한 일일까.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은 체내에 보형물을 삽입해 확대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의 경우, 자가지방을 활용해서 가슴성형을 진행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여성의 경우 복부나 허벅지 등 특정부위에 지방이 축적되는 체형이 많은데 자가지방을 이용하면 체형교정은 물론 가슴확대에도 도움된다.

전문가들은 출산 후 모유수유로 가슴은 처지고 체지방이 늘어난 경우, 혹은 가슴성형은 하고 싶지만 전신마취 등 수술과정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 지방이 불균형하게 축적되어 전체적인 체형교정을 원하는 경우 ‘자가지방 가슴성형’을 해답으로 제시한다.

더라인성형외과는 “일반적으로 지방흡입과 자가지방이식을 한 명의 의료진이 시행하는 경우, 수술 완성도에 대해 의문을 갖는 환자들이 많다”며, “각 수술 단계별 전담 의료진이 협업을 통해 지방흡입, 지방이식을 전문적으로 진행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라인성형외과는 “가슴 보형물이나 수술 후 상처가 부담스럽거나, 단시간 내 전신마취 없이 체형교정과 가슴확대를 원하는 환자라면, 자가지방 가슴성형이 가장 적합한 해답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부작용 없고 생착률 높은 가슴지방이식 수술을 통해, 환자 안전과 수술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렛미인닥터스 출신의 전담의료진을 보유했으며 최근 서울 가로수길 부근으로 확장 이전해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