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여드름이나 성인여드름환자가 증가하면서 여드름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다. 여드름원인으로는 흔히 과다피지분비가 꼽히는데, 이 때문에 클렌징 제품, 피지조절을 위한 스킨, 로션, 수분크림, 보습크림 등의 여드름화장품과 여드름케어를 위한 유수분관리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특히 여드름흉터자국,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사람도 많다. 피부 표면에 울퉁불퉁한 자국을 남기는 여드름흉터는 화농성 여드름을 짜거나 여드름을 자극할 때 발생하며, 한번 나면 제거가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EGF성분을 이용한 피부재생크림이 있다. EGF(Epidermal Growth Factor)란 상피세포성장인자를 말하는데, 손상 피부 진정으로 피부의 상처를 아물게 하고 탄력을 유지시키는 피부 속 단백질을 말한다. 체내 EGF의 함량이 높으면 피부가 젊어 보이고, EGF 함량이 낮으면 피부가 나이 들어 보이는데, 29살이 넘어가면서 체내 EGF 양은 현격하게 줄어든다.

EGF 크림은 EGF를 활성화시켜 피부 세포 재생 주기를 빠르게 만든다. 피부는 죽은 각질 세포를 피부 바깥으로 떨어져 나가게 하고 새살이 돋는 피부 세포 재생 주기를 갖고 있는데, EGF 크림은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킨다.

동아일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EGF 바머 크림은 피부 전달력을 높인 리포좀 시스템으로 유효성분을 보다 쉽게 피부에 전달시키는 EGF 피부재생크림이다. 외부 환경의 건조함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으로 관리해주는 EGF 바머 크림은 피지 잡는 일곱 가지 차 성분을 함유해 모공 및 피부 수렴에 도움을 줘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해준다.

지성 및 복합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며, 아르간트리커넬오일과 아프리칸 월넛오일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건조한 각질을 케어하는 EGF 바머크림은 피부 친화적 영양분을 공급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