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LG SK KT 인터넷설치는 100메가에서 500메가와 1기가 인터넷속도의 유치 경쟁이 치열해지며, 인터넷 신규가입자를 노리는 사기 업체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주)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가장 조심해야 하는 사기 수법으로 “1년마다 20만원, 3년 동안 현금지원을 해준다는 미끼 현금사은품으로 LG, SK, KT 인터넷신청을 유도하고, 가장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를 하며 가입자들을 속여 이익금을 챙긴 후 잠적해버리는 경우가 많아 피해자들이 속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비자들은 LG SK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인터넷가입 현금비교, 인터넷가입사은품(TV, 노트북, 컴퓨터) 등 과도하게 지원금을 제시하여 단통법을 위반을 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허위 과장 광고하는 불법 영업 대리점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통신법상 지원금은 최대 35만원(상품권 및 현금)이므로 인터넷가입 현금 지급이 어디에서 어떻게 지원되는 것이지 명확한 업체에서 인터넷가입 신청을 해야 한다.

LGU+ 인터넷, KT올레,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신청 시 인터넷결합상품 비교를 통해 통신비를 절약하고자 한다면, 엘지와 케이티 그리고 에스케이브로드밴드 또는 에스케이텔레콤 인터넷설치 개통 시 설치비 또는 최적의 인터넷 할인 혜택으로 추천받을 수 있는 전문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인터넷서포터는 LG유플러스, 올레KT, SKB브로드밴드 그리고 SKT텔레콤 인터넷 가입 신청 시 설치비용을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1:1 맞춤형 최저 요금설계를 통해 실질적으로 인터넷요금과 휴대폰요금까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전 지역의 LG SK KT 인터넷개통 및 교체 상담이 가능한 (주)인터넷서포터에서는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 비교를 통해 추천하는 것이기 때문에 최적의 초고속인터넷과 기가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일반전화를 신청 시 설치 받을 수 있도록 인터넷가입과 관련된 컨설팅을 한 번에 받을 수 있게 된다.

초고속인터넷가입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물론이고 LG, SK, KT 결합 할인상품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가진 소비자의 경우,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혹은 무료 전화상담을 신청하여 신속하게 안내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