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슬립은 자사에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 제품 대상 30~60% 할인 판매한다.

오렌지슬립의 모든 매장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이 체험한 후, 마음에 드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가을철 결혼 앞둔 연인들과 낡은 가구를 처분하려는 연로한 부부들이 각각 신혼부부침대, 노인부부침대를 구매하기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렌지슬립은 또한 미국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씰리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좌식문화가 발달한 우리나라와 다르게 외국 특히 미국과 유럽은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입식 문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입식문화에서 생활필수품은 바로 앉아서 생활하는 의자와 침대라고 볼 수 있으며, 결혼한 신혼부부는 한 침대에서 같이 수면을 취하기 때문에 싱글보다 크기가 큰 신혼부부 침대가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했다.

현재 수많은 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지만 미국산의 경우 씰리매트리스, 그리고 템퍼페딕 매트리스가 미국에서 순위 5위 이내에 들고 있다.

오렌지슬립에 따르면 템퍼페딕은 흔히 7성급 호텔로 알려져 있는 버즈 알 아랍 호텔에서 공식 납품한 업체이며, 매트리스 두께와 경도 그리고 복원력에 따라 프리마, 슈프림, 엘리트 럭스 등 4가지 제품군으로 분류된다. 템퍼페딕은 스프링없이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매트리스다.

씰리는 1881년 처음 설립된 이후 스프링 등에 첨단기술과 소재를 접목시키는 등 R&D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1950년 미국정형외과 자문위원회와 매트리스를 공동 개발하면서 의학을 접목시키고 있다.

티타늄 소재를 섭씨 300도 고온에서 이중 열처리해서 만든 포스처피딕 스프링을 핵심으로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고 실질면적을 23% 늘린 엣지가드, 스프링을 보호하고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각종 패드와 폼을 대거 적용했다.

또한 사람의 신체가 닿는 매트리스 겉부분에는 순면 성분을 대거 함유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구현하고 삼중으로 직조해 탄력성이 좋은 삼중 조직으로 감쌌다.

씰리와 템퍼 페딕 매트리스를 수입 판매하는 오렌지슬립은 경기도 하남시에 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후 부천에 직영점을 설립했고, 천안아산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등에 직영매장을 설립해 현재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