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가슴은 유선조직과 지방이 줄어들 경우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이 저하되면서 처진 가슴이 된다. 이러한 처진가슴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경우, 임신과 출산, 노화, 급격한 체중 감소 등이 주된 원인으로 발생한다.

이러한 가슴은 처진가슴교정술을 통해 교정이 가능한데, 가슴이 처진 정도와 수술을 받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가슴확대술, 유방거상술, 가슴리프팅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교정이 진행된다.

처진가슴교정술은 모양과 함께 볼륨감도 함께 개선 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유두의 위치가 심하게 아래 있는 경우와 노화나 출산 등으로 가슴 조직이 늘어져 탄력을 잃은 경우 등을 해결하는데 도움되는 시술이다. 

모티바가슴성형, 가슴확대술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여성들의 가슴의 황금비율은 양측 쇄골 중간에 움푹 들어간 부분과 양쪽 유두가 정삼각형을 이루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형태이기 때문에 이와 비교해 처진가슴, 벌어진 가슴, 비대칭의 가슴일 경우 처진가슴교정성형을 통해 개선할 필요가 있다”며 “가슴이 크지 않고 살짝 처진 경우에는 가슴확대술을, 가슴 볼륨이 있으나 처진 경우 유방거상술 혹은 가슴리프팅을, 가슴이 없고 처진경우에는 확대술과 거상술 등을 혼합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처진가슴교정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처진가슴성형의 포인트는 가슴의 해부학적 구조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경험 많은 의료진의 미적 감각 등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가슴성형을 진행하는 것이다”며 “협진시스템과 수술 후 전담 관리팀 운영 등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수술을 진행할 수 있게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아르기닌주사요법과 건강보조식품으로 구성된 프로그램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치료를 병행하는 팻버닝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알려지고 있다. 비만에 대한 근본적인 치료를 지향하는 팻버닝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질개선과 함께 외과적인 시술을 동시에 추구하며 비만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실시한다.

아울러 더라인 성형외과는 2015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JCI국제의료인증을 통해 안정성과 의료서비스 수준을 인정받고 있으며, SNS, 홈페이지 등을 활용해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개원 10주년간 꾸준한 성원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