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 거듭할수록 가계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채무의 늪에 빠져서 못나오고 있다. 정부에서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가지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의 여러가지 채무조정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 등 여러가지 채무조정제도를 이용중인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출 진행이 어렵다고 생각하는게 대부분이다. SMC든든대출은 채무조정제도를 이용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 파산면책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 여러 특수 대출들을 약 7년간 전문적으로 대출을 진행해 온 업체이며, 높은 승인율로 알려졌다.

일반적으로 채무조정제도를 이용 중인 사람들은 시중 은행이나 저축은행, 대부분의 대부업체에서 대출 진행이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공식업체인 SMC든든대출에서는 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상품개발 컨소시엄을 구축해 다양한 금융사와 연계돼 있으며, 전문 상담원들을 통해 고객 개인에 맞는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해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기 때문에 채무조정제도를 이용 중인 사람들도 높은 승인율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객 상황별로 차등 금리가 적용돼 최대한 낮은 금리와 고객에게 맞는 상환방식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기존에 고금리로 대출을 사용하던 고객들은, 저금리대환대출 진행도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아직 인가전인 사람들도 개인회생인가전대출이 진행 가능하며, 그 이외에 사건번호만 나온 사람들도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등 여러종류의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보증인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연체자대출, 청년대출 등 여러가지 대출진행이 가능하며 무방문으로 간편한 전화상담 및 더욱 더 간편하게 1대1 상담을 통한 카카오톡대출도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