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간의 긴 추석 연휴가 끝나고 모두 다 급전이 필요한 상황이다. 소득은 그대로거나 거의 늘지 않는데, 그에 비해 물가가 큰 폭으로 오르며 꼭 지출할 수 밖에 없는 비용을 은행권이나 제 2금융권 혹은 대부업 시장에서 대출 받아가며 생계를 유지하게 되다 보니 큰 채무의 늪에 빠지게 된다. 때문에 정부에서는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 들을 위해 여러가지 채무조정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본인이 지닌 채무의 부담을 이기지 못하고 '개인회생'을 신청한 사람이 10만 명을 넘은 것으로 확인됬다. 하지만 채무조정을 진행 중에, 갑작스러운 사고나 예기치 못한 생활고 등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채무조정제도에 필요한 기본 금액도 상환하지 못해 이 제도 자체가 실효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채무조정제도를 이용중인 사람들은 일반 은행권이나 제 2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데, 이러한 상황에 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 등 여러가지 대출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SMC든든대출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SMC든든대출은 채무조정자들을 위한 대출을 약 7년간 전문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최근 채무조정자들을 대상으로 불법 대출 진행을 요구하거나 법정금리 이상으로 수수료를 받아가는 사기업체들이 많은데 SMC든든대출은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제공하는 대부업 및 대부중개업체 조회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한 믿을 수 있는 공식 업체다.

SMC든든대출에서는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인가전대출 등 개인회생 인가 전이거나 사건번호만 나와도 진행 가능한 여러가지 대출 상품도 같이 다루고 있다. 또한 자체 상품개발 컨소시엄을 구축하여 여러 금융사랑 연계돼 있다. 때문에 각 고객별로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상황에 맞게 최대한 낮은 금리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기존 대부업 사용자들도 저금리대환대출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보증인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저신용자대출, 청년대출 등 여러가지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정보 확인 및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한 1대1 간편 상담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