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은 국내 5대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동피랑 벽화, 한려해상 국립공원 한려수도조망 케이블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주변에 시원한 바람이 있는 바다가 위치해 있어 바다 경치를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을 관광지로 알려졌다.

산지에서 직접 난 싱싱항 수산물, 회를 맛본 관광객들은 도심과는 확실히 다르다고 말한다. 다양한 다찌 식당, 맛집이 즐비해 푸드트립을 즐기는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통영의 바다 경치 주변으로는 횟집들이 눈에 띄는데, 맛집으로 가볼만한곳도 많지만, 사람들은 쾌적함, 청결함, 조망과 맛있는 식사까지 갖춘 맛집 명소를 찾아 나선다.

하지만 도시민들도 추천하는 ‘맛집’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맛집 선정된 통영5대 맛집 중 하나인 ‘민수사 횟집’이다.

민수사 횟집은 5층에 위치해 통영바닷가 조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연예인, 현지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맛도 일품이지만 민수사를 찾았던 고객은 “통영 바닷가 조망을 한 눈에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 꼭 찾아온다”고 전했다.

한편, 민수사 횟집은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맛집 명소로 자리했다. 넓은 공간과 쾌적한 실내공간, 청결함까지 구비하고 있다.”며 “이곳은 언제나 기분 좋은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맞춤을 실현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