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을 고려할 때 자연스런 볼륨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찾아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가슴보형물은 알아 볼수록 종류도, 가격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최근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보형물은 모티바인데, 사람들은 왜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모티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인지, 알아봤다.

모티바 보형물의 특징은 누웠을 때는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 있을땐 실제 가슴과 가장 비슷한 모양으로 변화하면서도 만졌을 때의 촉감이 실제와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부드럽다는 것이다. 더불어 표면이 나노 크기의 입자로 제작되어 마찰반응으로 인한 구형구축이나 불필요한 이물질로 인한 유전적 알러지가 거의 없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들 수 있다.

수술 후 고통을 동반하는 마사지관리가 필요 없고,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보형물로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 출산 후 처진가슴을 성형하고자 할 때나, 마른체형이라 보형물 선택에 신중을 기할 때 모티바가 각광받는 이유를 위에서 찾을 수 있다.

압구정 보셀르 의원의 서운영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외과에서 보형물 선택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세심한 관리에 중점을 둬야 한다. 안전성형시스템의 일환으로 무료혈액검사를 실시해 수술 전 수술 적합성 판단하며 수술 후에는 정기적인 체크업과 고주파 관리를 후관리로 실시한다” 라고 말했다.

압구정 보셀르 의원은 서울대 의대 동문들로 구성된 의료진이 가슴성형에 있어서  1:1 관리를 실시하며, 모티바가슴성형의 경우 하루 단 한사람만 상담예약을 받고, 수술을 진행한다. 그렇기 때문에 섬세하면서도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하면서도 세심한 후관리 시스템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압구정 보셀르 의원이 고객중심의 의원이라는 것을 공간구성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 1층 상담실, 2층 수술실, 3층 갤러리 휴게실을 운영하며 내원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상담 및 시술을 진행 할 수 있다.

한편, 압구정 보셀르 의원은 메디컬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중국등 국내외 4개 지점의 운영으로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상경험이 풍부한 분야별 전담 의료진의 배치를 통해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