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나이가 들어갈수록 가장 많이 하는 피부고민이 피부 처짐이다.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날려줄 시술이 있다.

바로 처진 얼굴의 SMAS층(피부근막)과 진피층에 고강도 초음파로 열을 줘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시술인 울쎄라리프팅이다.

얼굴리프팅, 얼굴살리프팅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울쎄라리프팅 시술은 피부탄력이나 주름 개선을 원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V라인을 원하지만 뼈수술이 두려운 경우, 회복시간이 부담되는 직장인 등도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며 “그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숙련된 전문의의 노하우가 가미되면 더욱 신뢰감을 높여주고 울쎄라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고 설명했다.

울쎄라리프팅은 피부 진피층 뿐만 아니라 그보다 훨씬 아래에 있는 피부 근막층(SMAS층)까지 레이저가 침투되어 미세한 피부까지도 당겨 올려주는 효과를 지닌다. 피부 노화의 근본이 되는 원인을 해결함으로써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고주파리프팅과 비교했을 때 직접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해 적은 횟수로도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통증이 적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V라인리프팅, 레이저리프팅 등으로 유명세를 잇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노화로 전체적인 얼굴 탄력이 떨어진 경우, 볼, 턱살이 쳐진 경우, 눈가, 입가 주름이 심한 경우, 팔자주름, 목 주름이 생긴 경우, V라인을 원하지만 뼈 수술이 두려운 경우 등의 경우 울쎄라리프팅을 통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주름 걱정을 하시는 부모님들께도 효자 상품으로 적격이기 때문에 올 추석 어머니에게 효도 선물로 울쎄라 리프팅을 권유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세미나 및 학술대회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울러 끊임 없는 소통을 강조하며 SNS,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의료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들로 하여금 꾸준히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