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하고 완벽했던 피부, 이러한 도자기피부를 망치는 주범 중 하나는 바로 노화로 인한 모공 확장이다.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모공이 늘어나거나 확장된다. 특히 모공은 한번 늘어나면 다시 회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피부 노화로 인해 피부의 재생능력은 저하되고 콜라겐 역시 점점 감소한다. 이때 피부는 점차 탄력성이 떨어지고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등 노화에 의해 소실되는 콜라겐으로 인해 가시적인 변화를 받는다. 콜라겐은 피부 구조와 탄력성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콜라겐의 소실을 막는 것이 노화예방에 중요하다

이렇듯, 노화가 시작돼 눈에 띄는 넓은 모공이 피부 곳곳에 보이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아토스레이저와 같은 모공축소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피부를 회복하는데 효율적이다.

강남 청담동 유스피부과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공레이저인 아토스레이저는 피부탄력을 높여 노화개선과 얼굴 모공 축소에 효과적인 시술법이다. 특유의 모공 개선 효과로 ‘콜라겐 폭탄 모공레이저’로 불리고 있는 이 시술법은 RF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의 진피층과 피하지방층까지 전달해줘 콜라겐층을 건강하게 복원하며, 이를 통해 피부 속 탄력을 차오르게 한다.

유스피부과의 모공축소레이저는 피부탄력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는 장점 외에도 시술 시 피부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아 색소침착 등과 같은 부작용이 적다. 때문에 한 여름에도 레이저시술이 가능하며, 통증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아 소개팅, 면접, 결혼식을 앞둔 이들에게 모공 없애는 법, 피부 관리법으로 추천된다.

한편, 청담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은 “아토스레이저는 적은 통증, 짧은 회복 기간에 피부 손상 없이 모공 축소와 얼굴 리프팅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잦은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레이저 시술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