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리더스피부과 김신우 원장

두 딸을 키우는 엄마이자 작곡가 주영훈에게 사랑 받는 아내로 알려진 방송인 이윤미 씨의 날씬한 몸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윤미 씨도 보통 여자들이 그렇듯 나만 아는 숨겨진 살이 있다며 이런 말하면 다들 “넌 없잖아~”하고 핀잔을 주지만 “청바지를 입으면 올라오는 살, 빼기 힘든 군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최근 비수술적 냉동지방분해술을 이용한 젤틱 시술을 통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대답해 ‘이윤미젤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젤틱은 냉동지방분해술을 이용해 원치 않는 지방을 선별적으로 제거하는 시술이다. 1회 시술로 25%의 지방층을 영구적으로 감소시키며,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없애기 때문에 안전하다. 최근 리더스피부과는 짧아진 시술 시간과 개선된 편안함 그리고 더 넓은 면적이 가능한 ‘젤틱 쿨어드밴티지’ 도입했다. 기존 젤틱에 비해 시술 시간이 절반에 가까운 35분으로 단축됐으며, 피부 표면에 닿는 면적 또한 30% 더 넓어져 더욱 향상된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지방세포가 저온에 약하다는 사실을 이용해 미국 하버드 의대에서 개발된 젤틱은 정교한 쿨링에너지를 이용해 지방을 얼려 피부 표면과 신경, 혈관 및 근육 등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세포를 제거한다. 젤틱은 기존 지방흡입술과 달리 마취나 수술 자국, 출혈 등이 없기 때문에 환자의 부담이 또한 적다.

부천리더스피부과 김신우 원장은 “지방세포 자연사를 통해 3개월에 걸쳐 우리 몸의 지방세포가 영구적으로 자연스럽게 제거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없으며, 신체 각 부위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어플리케어터를 이용, 운동이나 다이어트만으로 빼기 어려운 복부, 옆구리(러브핸들), 허벅지(승마살), 팔뚝, 겨드랑이, 이중턱, 비만 남성들의 콤플렉스인 여성형 유방(여유증) 등의 군살(지방)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휴가철을 맞아 ‘올 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겠다’며 굳은 의지로 각종 다이어트 관련 검색어가 연일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분 비만 부위에 냉동지방분해술을 이용한 젤틱 시술이 효과적인 지방분해로 많은 여성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윤미 씨처럼 늘씬한 바디라인을 원한다면 여성들로 인해 젤틱 시술의 열기는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부천시청역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4층에 위치한 리더스피부과는 기미 등의 색소질환부터 여드름, 모공, 흉터 치료로 매우 유명한 곳이며 특히 안티에이징 시술인 울쎄라, 써마지, 실리프팅, 필러, 보톡스 시술을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부천리더스피부과는 부천시청역과 신중동역, 상동역에 인접해 있어 역 근처 피부과를 찾거나 중동, 상동, 약대동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리더스피부과 부천현대점 김신우 원장>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