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펫 쇼’ 개최…국내 120개 사 253개 부스 규모

▲ 반려동물 용품 종합박람회인 ‘2017 코리아 펫 쇼’가 지난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식품, 용품, 액세서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가 열렸다.

국민들에게 정서적인 풍요로움을 전달하고 PET(펫, 애완동물)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한  반려동물 용품 종합박람회인 ‘2017 코리아 펫 쇼’가 지난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것이다.

21회를 맞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120여 개사, 253부스로 진행됐다. ‘코리아 펫 쇼’는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대형 펫마켓 형태의 행사에 그치지 않고 고통 받는 반려동물이 사라지길 바라는 진정성 있는 기획의도로 반려동물과의 소통과 교감을 돕는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등의 무료 교육 세미나도 진행됐다. 또한 국내 반려동물 산업을 선도하는 120여 개 업체들이 다양한 제품으로 바이어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는 사료, 간식, 반려견 패션, 미용도구, 하우스, 액세서리, 동물약품, 관련 설비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과 함께 한국애견 협회 등 반려동물 관련 단체, 호서대학교, 쇼핑몰, 웹사이트 등이 참가해 최고의 제품과 시설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