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지난 2월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축우 및 양돈 캠페인 개시회의를 갖고, 2017년 힘찬 각오를 다시 다졌다.

이번 캠페인 개시회의는 생물자원영업담당 박만규 총괄을 비롯한 전국의영업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은 2017년의 양돈시황, 양돈신제품 <돈돈러쉬>에 대한 제품설명을 비롯한 양돈캠페인 배경과 전략 등에 대한 발표가 있었으며, 오후에는 축우 시황과 리뉴얼된<비프젠> 제품에 대한 설명 및 축우캠페인의 전략에 대한 발표로 진행되었다.

박만규 영업총괄은 “최근 AI와 구제역 등 내외부적인 이슈들로 축산업이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CJ가 효과적인 신제품출시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여, 미래 양돈산업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올 한해 더욱 분주하게 움직이겠다” 고 말하였다.

양돈파트는, 9월30일 이전 최대출하를 목표로 44만톤 달성과 자돈지점당 44톤 증판 목표를 담아 “RUSH 930, DOUBLE UP 44” 를 슬로건으로 걸고, 고객에게 최고의 수익성을 제시하고,올한해 양돈 사료 판매에서 더욱 분발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경쟁사 대비 영양수준 우위확보하고 성장성적 차별화를 기하고자, 저단백고아미노산 설계 및 기능성 아미노산 강화하여 신제품 돈돈러쉬를 출시하였다. 또한 고성장 젖돈 급성폐사 방지를 위해 비타민 E를 더욱 보강하였다.

박충원 양돈PM은 “올해 구제역 등 질병이슈로 양돈농가에 어려움이 있었지만,CJ만의 핵심기술 및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생산성과 수익성에 기여하여, CJ사료 사용농가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농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우파트는 올해 낙농시황을 시작으로 2017년 캠페인 진행 배경 및 목표, 리뉴얼 제품인 비프젠에 대한 제품기술 발표 등의 순서로 개시회의를 진행하였다.

이승헌 R&D박사는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은 체고 및 골격발달 촉진과 도체중 및 육량등급 개선을 위하여 조단백질을 더욱 강화하였고, CJ에서 새롭게 개발한 근육세포 증진 신규소재인MQN(Meat Quantity육량증진 신규소재) 을 첨가하였다.“며 비프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하였다.

전재원축우PM은 “ 비육사료부분에서 올한해 업계 1위를 목표로 삼고, 새롭게 비프젠 제품을 출시하였다. 1:1브리핑, 실증자료 제작 등 다양한 영업활동을 통해 농가 수익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분발 하겠다.” 고 말했다

2017 축우캠페인은 출하체중 20kg UP, 사료비 절감효과 20% UP, 혁신제품 20천톤 UP, 12월 비육 20천톤을 목표로 하여 “2017 20 UP 비프젠이 희망이다” 라는 슬로건을 걸고,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마케팅활동으로 국내 축우비육 사료 분야에서 M/S 1위를 달성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