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성 박사의 맛있는 부부이야기

섹스클리닉에 오면 평생고민을 해결한다(13)

여성 질의 상태를  다섯 가지로 나누면 질압, 질을 수축하는 시간, 질 넓이, 질액, 질 온도 등이다. 이 상태를 측정해서 그것을 점수로 환산하는 것이 가능하다.

즉 ▲질압이 높은 지 낮은지(페니스를 조이는 힘이 강하지 약한지) ▲질을 수축하는 시간이 긴지 짧은지(얼마나 오랫동안 물고 있는지) ▲질 넓이(질이 좁은지 헐거운지) ▲질액(얼마나 촉촉한지) ▲질 온도(얼마나 따뜻한지) 등을 100점 만점으로 계산한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의 성생활과 지수와의 상관관계를 관찰, 비교했더니 다섯 가지 모두 다 중요한 요인으로 나타났다. 보통의 여성은 개인별로 차이가 많지 않았다. 평균정도의 따뜻함과 촉촉함을 가진 여성들이었다. 하지만 현저히 차이가 나는 것이 있었다.

그것은 질압이었다. 질압이 낮은 사람과 높은 사람들을 비교했더니, 질압이 높은 사람은 그것이 어마어마한 무기였다. 그녀와 자 본 사람은 그녀를 잊을 수 없어했다. 어떤 여성은 항문압과 비슷할 정도로 높은 질압을 가지고 있었다. 남성들이 항문섹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항문의 힘이 좋기 때문이다. 항문의 괄약근은 힘이 좋다. 당연히 페니스가 들어가면 페니스를 자를 정도로 항문 괄약근의 힘이 세다. 그런데 어떤 여성은 질의 힘이 항문의 괄약근만큼 세다는 것이다. 당연히 그녀와 성관계를 가진 남성은 그녀에게 힘을 쓸 수가 없다.

그런 여성은 타고 나기도 하고, 훈련에 의해 가능하기도 하다. 먼저 질압을 재고 케켈운동을 2~3개월 시켜 본 후에 다시 질압을 재보면 마치 복근에 왕자가 써지듯이 질압이 높아져 있다. 당연히 그 사이에 부부 사이의 금슬은 매우 좋아진다.

좋은 악기는 매우 비싸다. 마찬가지로 명기는 대단히 가치를 갖는다. 그런데 그것은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좋은 것은 피나는 노력에 의해서만 얻어진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해성산부인과 원장 (031-860-6000)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