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소개-(주)코바식품, 해장 쌀국수·김치 쌀국수

▲ 우리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코바의 즉석식품들.

건강하고 다양한 국내산 식재료 사용

우리쌀 소비와 나트륨 줄이기 운동을 실천하며 다양한 쌀가공 즉석음식을 제조·판매하고 있는 코바식품(대표 안순민)에서 신제품이 출시됐다.
값싼 수입쌀의 유혹을 뿌리치고 꿋꿋이 건강한 우리쌀로 국수와 떡국 등 가공품을 만들어온 코바식품(www.korvamall. com)은 이번에도 국내산 콩나물과 고춧가루, 김치를 식재료로 사용했다.
기존의 멸치국물 국수와 달리 소고기육수에 동결 건조 콩나물과 고춧가루를 가미한 ‘해장쌀국수’와 깔끔한 김치국물과 김치 건더기가 있는 매콤한 ‘김치쌀국수’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즉석식품이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입맛을 잡기위해 질좋은 국내산 재료뿐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한 함초자염을 사용해 저염식품을 추구하는 코바식품은 쌀눈을 그대로 넣어 만든 신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쌀 영양소의 66%를 차지하고 있는 쌀눈에는 각종 성인병과 뇌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코바식품은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와 6년째 업무협약을 맺어 전국적인 쌀소비 촉진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건강하고 다양한 국내산 식재료를 연구·접목하는 등 우리쌀, 우리농산물 소비에 앞장서며 농촌의 깊은 시름을 나누는 착한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제품문의. 02-3431-5244)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