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별들의 잔치 ‘2016 KBO 올스타전’서 시식과 다양한 이벤트 펼쳐

▲ 2016 KBO리그 올스타전에 한돈 캐릭터 한도니가 야구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출처 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2016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에 참여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야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경기에 앞서 한돈자조금은 경기장 앞 보행광장에서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바비큐 시식행사와 푸짐한 경품행사를 진행해 별들의 잔치를 보기 위해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고객과 관계자 120여명을 초청. 함께 선수들을 응원하고 한돈 도시락을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또한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한돈 관련 퀴즈 등 경기장 이벤트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15일, 한돈자조금은올스타 프라이데이에 MVP를 수상한 신성현(한화 이글스)과 우수투수상 박세진(kt위즈), 우수타자상 최선호(삼성 라이온즈)에게 시상품으로 한돈 총 20kg을 전달했으며, 16일 올스타전 우수수비상을 수상한 김주찬(KIA)에게도 한돈 30kg을 전달했다. 또한 대한적십자사의 소외계층 어린이돕기를 위한 사업에 한돈 1,000인분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왼쪽)이 대한적십자사 김선철 대외협력실장(오른쪽)에게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해 써달라고 한돈 1,000인분을 전달했다. (출처 한돈자조금)

여기에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Kt위즈 박경수 선수 또한 올스타전서 3타수 2안타(1홈런) 2타점으로 우수타자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현재 한돈자조금은 한돈의 뛰어난 맛과 건강한 먹거리로서의 우수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부산 사직구장에서 시구행사와 함께 현장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리우올림픽 기대주인 이대훈 선수와 연예인 농구대회, 충주성심학교 야구부 후원 등 인기 종목에서 비인기 종목에 이르기까지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에한돈 농가를 대표해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 참여와 후원 활동 등의 활동을 통해 한돈의 우수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