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서핑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직접 배우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

▲ 한돈자조금은 오는 13일까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1기 모집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우리돼지 한돈의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리기 위해 오는 13일까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1기’를 모집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체험단에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16일부터 8월6일까지 4주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돈 다이어트란 단백질 함유랑이 높은 한돈의 저지방 부위를 이용한 식단과 전문 트레이너의 개별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다. 매년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한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선보이며 해가 거듭될수록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여름을 맞아 보다 특별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한강 뚝섬유원지에서 윈드서핑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직접 배우며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하게 된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체험단 전원에게 한돈 저지방 부위로 구성된 다이어트 도시락을 제공해 참가자 모두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성과를 거둔 참가자에게는 뷰티 상품권, 한돈선물세트 등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다이어트와 수상레저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4일 한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돈 다이어트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www.han-don.com)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