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축산물HACCP 홍보 및 정부 3.0 홍보 서포터즈 역할 수행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 이하 축산물인증원)이 축산물 HACCP을 국민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온라인 SNS 콘텐츠 제작에 능숙한 「축산물HACCP SNS 기자단」을 모집한다.

축산물HACCP SNS기자단은 글쓰기와 사진촬영, 영상 편집이 능숙하거나 온라인 콘텐츠 제작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기자단 활동기간은 6월부터 11월까지이다.

기자단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축산물인증원 홈페이지 및 SNS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내용을 작성한 후 이메일(haccp.pr@gmail.com)로 제출하며, 지원서 접수 기간은 23일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이다. 합격자는 5월27일에 축산물인증원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축산물HACCP SNS 기자단 운영사무국(070-4725-41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축산물인증원 관계자는 “축산물HACCP SNS기자단 활동을 통해 대국민 축산물HACCP 홍보 및 이해도 제고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능력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SNS기자단은 정부 3.0의 가치구현을 위해 「정부 3.0 홍보 서포터즈」활동도 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