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1점, 우수상 2점 등 총 58점, 상금 700만원 규모 진행∙∙∙수상작 오는 9월 발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병규 위원장)는 4월29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2016 아름다운 농장 및 돼지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돈자조금은 전국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장과 우리돼지 한돈의 이미지를 일반 대중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우리돼지 한돈을 보다 밝고 긍정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공모 주제는 깨끗하고 청결한 돼지 농장과돼지를 주제로 한 모든 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우리돼지 한돈을 사랑하는 누구든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하다.

응모작품은 편집을 마친 2,000픽셀 이상의 크기의 JPG파일과 출력물을온∙오프라인을 통해동시 제출해야 하며, 1인 최대 5매까지 출품 가능하다.

한돈자조금은접수된 작품을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9월 별도심사를 거쳐대상 1점, 우수상 2점, 특선 5점 등 총 58점을 선정해 온라인 홈페이지와 한돈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표한다.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원,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입상자 전원에게는 상장과 더불어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이병규 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돈산업을 보다 친환경적인 사업으로 인식하고, 우리돼지 한돈을 더욱 사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자조금 홈페이지 한돈닷컴(www.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번 공모전은 한돈산업 발전과 친환경 이미지 제고를 위해 개최되었다. (사진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 제공)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