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간 - 「생각의 시크릿」

‘생각의 시크릿’은 영화 ‘시크릿’의 주인공인 배우 밥프록터와 영화제작자이며 스토리텔러 작가인 그레그 S레이드가 함께 펴낸 책이다.
밥프록터는 스타반열에 오르기전부터 자기계발분야의 전설적인 인물로 배우외에 작가 컨설턴트, 코치, 멘토로 세계 어러곳을 순회 강연 및 상담을 해오고 있다.

그는 성공과 성취동기에 대한 정신적인 멘토뿐만이 아니라 사람을 변화 성공시키는 실제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그레그 S레이드는 행동중심의 전략으로 신속, 강렬 깊고 풍부한 인간관계를 형성시키는 비결을 제시하고 있다. 그는 45권의 책을 출판하여 28권을 베스트셀러로 만들고 5편의 영화를 제작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사회인에겐 삶의 방법을, 학생들에게는 도전과 열정의 마음을 가꾸어 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리고 100년 동안 변하지 않을 ‘부의 본질’을 제시해주고 있어 미래의 열망을 현실로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늘 옆에 두고 애독해야 할 필독서이다.

이 책은 인간의 가장 소중한 자산인 ‘생각’의 중요성을 생생하게 전달해 주고 있어 독자의 마음을 긍정의 무늬로 아름답게 디자인해 줄 것으로 본다.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의 MBA석사과정을 졸업해 진성과학과 진성메디텍 등 두 개의 혁신중소기업을 운영중인 박상진 사장이 이 책을 번역 출간해 냈다.

진성북스/268쪽/값 13,800원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