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 먹거리 및 회식장소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 www.yookwoo.co.kr)는 연말을 맞아 우리소 육우와 함께하는 ‘육우가 쏜다! 연말회식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우 연말회식 지원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육우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로, 선정된 팀에게는 우리땅에서 자린 안심먹거리 육우 생등심과 모임장소가 무료로 제공된다.

회식, 친구나 지인, 동아리 등 연말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6인 이상 8인 이하 단체라면 누구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 육우랑(https://www.facebook.com/yookwoorang)을 통해 11월30일(월)까지 응모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육우랑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우리소 육우와 함께 맛있는 송년회 회식이나 모임을 갖고 싶은 멤버들을 태깅한 뒤 모임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2팀(1팀당 6인~8명 기준)에게는 ‘육우 연말무료회식 참가티켓’이,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홈 파티용 육우세트’, 2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초콜릿무스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1일 육우랑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펴 국내산 육우는 고기생산을 주목적으로 사육된 얼룩소(홀스타인) 수소로, 한우와 동일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쇠고기다. 한우보다 성장이 빨라 사육기간이 짧기 때문에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가격 또한 한우보다 30~40% 저렴해 경제적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