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패션/뷰티
“칙칙한 중년피부 달팽이점액으로 윤기 있게”■ 기업탐방-중견 화장품 업체 BK KOREA
최주연 기자  |  xwritex@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9.04  09:18:3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윤기 나는 피부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엘루자이 달팽이 점액 수분크림’

고품질 저가격으로 중년여성 매료

(주)BK KOREA 양부성 대표는 화장품 유통경력만 20년이다. 11년 전 화장품 유통회사인 주식회사 엘루제코스메틱을 세워 억 단위의 연매출을 자랑하며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시켰고 올해 7월, 유통뿐 아니라 화장품 제조‧판매까지 겸하는 BK KOREA를 세웠다. BK KOREA의 ‘엘루자이’는 고품질의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컨셉으로 탄생, 중년여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다.

   
▲ BK KOREA 양부성 대표는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겠다는 경영원칙으로 지난 7월 회사를 세웠다.

- BK KOREA 경영원칙은 무엇?

최고의 품질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다. 특히, BK KOREA는 중년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남편 뒷바라지와 아이 양육에 고생한 우리 여성들에게 나름의 보상을 하고 싶은 마음이랄까? 여성에게 흔하게 있을 수 있는 피부질환, 예건대 기미‧잡티‧잔주름 등을 잡아주기 위해 고보습‧고영양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대폭 줄여 화장품 가격 거품을 뺐다.

- BK KOREA 자신있는 제품은?

회사 제품 모두 야심차게 준비한 것이기 때문에 제품 전부 자신 있다.(웃음)

우선 ‘엘루자이 플라센타 골드’는 최근에 나온 제품이다. 곧 홈쇼핑 광고에도 나올 예정이고. 순도 99.9% 순금과 라벤더, 녹차와 같은 식물성 태반으로 만들어 부작용이 없다. 스킨, 에멀전, 미백크림, 아이크림, 골드에센스, 미백앰플, 주름관리 앰플로 총 7종으로 구성됐고 피부탄력과 잔주름‧기미‧잡티‧피부 늘어짐을 예방할 수 있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중년 여성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엘루자이 마유 스페셜 크림’은 특허 받은 PTMA-Oligomer Plus와 제주에서 발효시킨 마유성분 등으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오래도록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 농촌여성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은?

‘엘루자이 달팽이 여성기초’ 세트다.

그중 ‘엘루자이 달팽이 점액 수분크림’은 달팽이점액의 주성분인 ‘콘드로이친황산’이 함유돼 피부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영양소를 공급해 윤기 나는 피부와 더불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엘루자이 달팽이 점액 네츄럴 비비크림’ 역시 달팽이점액 성분이 함유돼 장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가꾸어 주며 피부결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별도의 색조화장을 하지 않아도 된다. ‘엘루자이 달팽이 여성기초’ 라인은 특별히 농촌여성을 위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 앞으로 계획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고품질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할 것이다. 중국‧동남아‧일본‧미국‧유럽의 면세점과 백화점에 우리 화장품이 입점해있는데 지속적으로 더 큰 시장으로 뻗어나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BK KOREA의 엘루자이 화장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문의. 031-982-2896)

   
▲ 7종으로 구성돼 피부탄력과 잔주름‧기미‧잡티‧피부 늘어짐을 예방하는 ‘엘루자이 플라센타 골드’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김태희
엘루자이 플라센타골드 7종 제품의 우수성은 딱 3일만 써봐도 얼만큼 좋은지 알수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경험자로서 중년여성들에게 적그 추천 합니다. 가격대비 두배의 효과 분명 있습니다.

(2015-11-10 20:53:30)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43-23 길전빌딩4층(서둔동 9-36)  |  대표전화 : 031-294-6166~8  |  팩스 : 031-293-6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유미
농촌여성신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13 농촌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rw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