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낙산 해수욕장서 한돈 무빙레스토랑 등 다양한 행사

▲ 한돈 무빙레스토랑을 이용한 한돈 꼬치구이 무료 시식행사로 한돈을 홍보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지난 8월8일 강원도 낙산 해수욕장서 2015 한돈 쿨쿨 (COOL~ COOL~)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돈 쿨쿨 페스티벌은 ‘한돈을 사랑하는 당신이 진정한 국가대표’라는 슬로건으로 한돈 저지방 부위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다이어트 효과를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지난 1, 2회를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했고 올해 3회째다. 특히 올해에는 ‘NABBA WFF KOREA’와 한돈자조금이 공동 운영하는 ‘한돈-NABBA WFF KOREA 스포츠모델 선발대회’도 열려 낙산 해수욕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NABBA WFF KOREA’는 65년 역사의 국제 보디 피트니스 협회인 NABBA와 세계 최초의 피트니스연맹인 WFF의 인터내셔널 멤버로 활동하던 송재민 대표가 2012년 국내 대중들에게 한국의 보디빌딩과 피트니스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창립한 단체이다. NABBA WFF KOREA는 한돈 스포츠모델 선발대회를 공식행사로 지정하고 장기적으로 운영하며 전국 단위의 피트니스와 헬스클럽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올해에는 ‘NABBA WFF KOREA’와 한돈자조금이 공동 운영하는 ‘한돈-NABBA WFF KOREA 스포츠모델 선발대회’도 열렸다.

한돈 쿨쿨 페스티벌에 참가한 약 5천여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레크리에이션과 한돈 무빙레스토랑을 이용한 한돈 꼬치구이 무료 시식행사, 한돈 O,X퀴즈, 한돈 댄스댄스 등 다양한 야외이벤트를 펼쳤다. 야외 이벤트에 참가한 관람객들에게는 한돈 쿨쿨 페스티벌 기념 비치 볼, 한돈 세제세트, 한도니 USB 등 한돈 기념품을 나눠주며 한돈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 이벤트 참여도를 높였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밥상 위의 국가대표인 한돈이 대한민국 휴양지를 대표하는 낙산 해수욕장에서 NABBA KOREA와 함께 페스티벌을 진행할 수 있어 뜻 깊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돈의 이미지를 정립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