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패션/뷰티
오드리헵번 보다 엄마가 더 예뻐■ 볼만한 전시 -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
김소윤 기자  |  sigumchee@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5.14  17:05:3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아름다운 여배우의 대명사 오드리 헵번 전시회가 9월6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영화의 전당 특설미술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11월29일부터 올해 3월8일까지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돼 많은 관심을 끌었던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Audrey Hepburn, Beauty Beyond Beauty)’의 첫 번째 지방투어로 기획됐다.

오드리 헵번의 일생을 세계 최초로 전시회 형식으로 구성한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 전시회는 현대인들이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운 삶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진지하게 다시 되새겨보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려한 영화 배우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자녀와 함께하는 엄마의 모습,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노년의 모습 등 휴머니즘이 가득한 오드리 헵번의 삶을 재조명하는 전시회로 구성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계적인 사진작가들이 그녀의 모습을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들과 함께 그녀가 어린 시절부터 직접 그린 그림들,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22편의 영화 하이라이트 영상, 그녀의 유니세프 활동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그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그녀와 가족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직접 촬영한 8mm 홈 비디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어 매우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서울에서 관람한 티켓을 지참한 관람객에게는 입장권을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영화의전당과 오드리헵번 전시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부모님과 함께 보는 전시’라는 타이틀로 총 60가족을 무료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소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43-23 길전빌딩4층(서둔동 9-36)  |  대표전화 : 031-294-6166~8  |  팩스 : 031-293-6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유미
농촌여성신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13 농촌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rw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