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제2기 블로그 기자단 발족

▲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사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에 참석해 기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들에게 산림의 소중함과 산림경영의 필요성을 알리는 윤활유 역할을 담당할 산림조합중앙회 제2기 블로그 기자단이 지난 16일 발족됐다.

현직기자, 교사, 주부, 대학생 등 총 12명의 블로그 기자단은 올해 말까지 산림조합의 각종 사업 소개, 산림문화체험행사, 산림복지 혜택, 우리 숲에서 자란 임산물 정보 등 국민이 산림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이나 각종 정보를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을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블로그 기자단의 활동상은 산림조합중앙회 블로그(blog.naver.com/nfcf7242)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fcf7246)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은 발대식에서 “최근 사회적 트렌드는 소통과 공유”라며 “우리 미래의 소중한 자산인 산림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한다는 자긍심을 갖고 산림조합을 대표해 국민과 소통하는 통로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림조합은 기자단 전원에게 명함과 관련 산림문화체험행사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해 활동을 지원하고, 매분기 소정의 활동료도 지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